맥북 마우스패드는 엘라고 마우스패드로 결정

반응형
반응형

맥북 마우스패드를 사다

사진작업용 포토샵,라이트룸과 동영상 작업용 파이널컷 등을 돌려야 해서 맥북을 쓰야 합니다. 은은하고 미려한 알루미늄 바디의 맥북, 매직키보드, 화이트한 매직마우스는 아주 잘 어울리는 환상의 트리오 입니다. 그런데 전용 마우스패드는 없습니다. 써드파티에서 애플로고가 세겨진 흰색 아크릴 마우스 패드가 있지만, 그닥 눈길이 가지 않습니다. 이리 저리 검색을 한 결과 샤오미에서도 맥북과 같은 재질의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외관도 훌륭합니다. 그런데 가장자리 라운딩 부분이 살짝 밉습니다.   

 

결국 찾은것이 엘라고라는 브랜드의 알루미늄마우스패드 입니다. 적지 않은 가격이라 구입을 한참이나 망설였지만, 결국에는 제 손에 들어 왔습니다.

반응형

"마우스 패드도 돈주고 삽니까?"라며 후배가 한 소리 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저도 마우스패드를 돈주고 사보기는 처음입니다. 

엘라고라는 브랜드는 아이폰,아이패드 케이스와 맥북 스탠드 등을 만드는 꽤나 유명한 회사 입니다. 

알루미늄이라고 가벼울것 같은데 살짝 무게감이 느껴 집니다. 

밑쪽에 네개의 고무발이 달려 있습니다. 

모퉁이에 세겨진 엘라고 로고입니다.

두께는 매직키보드2의 가장 아랫쪽과 같습니다.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사용기

몇번 사용해 본 느낌은 마우스를 알루미늄패드위에 움직이면 슥슥하는 거슬리는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뭔가 브레이크가 걸린것 같이 뻑뻑한 느낌도 아쉽습니다. 그 외에는 맥북 트리오와 잘 어울리는 일체감을 줍니다. 마치 맥북 전용인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총평, 마우스 패드로서의 사용은 별로지만, 예쁘다! 예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