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사 카달로그 작업

잡동사니/사진 by 심심한사람 2016. 4. 19.
반응형

캠핑카달로그 촬영

며칠 전에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캠핑브랜드의 카달로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세계 3대 캠핑브랜드 가운데 한 곳이기도 한데요, 역사와 전통이 오래되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기술을 고집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오래전 부터 이 브랜드의 충성스런 고객이기도 했습니다.

 

2016년 카달로그 작업을 위해 큰 틀을 잡고 디자인 구성과 사진컨셉 등 몇 차례의 회의 끝에 시안이 나왔습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하고 key Product를 활용한 빈티지 스타일, 그래피티 느낌의 폰트를 활용, 캠핑장 배경으로 한 모델컷, 주변 제품들은 포커스 아웃처리 등등...

 

거리와 시간 등의 현실적인 조건을 고려해 촬영 장소를 선정하고 카다로그의 각 주제별로 노출될 제품 구성을 정리하고 날짜에 맞춰 일정계획을 짜야 합니다. 촬영 기간은 딱! 3일 입니다. 폭풍이 치던 비바람이 불던 3일만에 끝내야 합니다.   

 

다행히 모델도 잘 따라줬고 날씨 또한 무난해서 촬영은 순순히 진행됐습니다.  전문가들의 손끝에서 새로 태어난 후 보정 작업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작업으로 담당자도 만족해 한다니 고생됐던 만큼 보람이 컸었던 작업 이었습니다.

반응형

 

 

 

 

 

 

 

 

2016 감성충만해진 C~캠핑 스타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