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이 한눈에 보이는 해방촌 뷰맛집

반응형
반응형

해방촌 최고의 뷰, 더로열푸드앤드링크

인스타와 블로그에서 핫 한 해방촌 더로열푸드앤드링크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몇 년 전부터 해방촌 뷰 맛집으로 알려졌는데 요즘은 대기까지 해야 갈 수 있을 정도로 극 핫플레이스로 성장한 브런치 카페 입니다. 

이곳은 해방촌 꼭대기에 위치한 곳으로 용산 일대가 한눈에 조망되는 서울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카페 입니다. 허물어져가는 낡은 가옥에 마치 도둑놈 소굴같은 비밀 아지트 느낌의 카페 입니다.

좁은 계단을 따라 위층으로 올라가면 용산미군기지 덕분에 서울에 몇 남지 않은 낮은 양옥 동네들이 눈앞에 펼쳐 집니다. 매일같이 높은 빌딩과 아파트에 익숙한 눈에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에 충분 합니다.  

더로열푸드앤드링크에서 바라본 용산뷰

철계단을 두번 올라가면 더로열에서 가장 핫 한 테이블이 있는데, 이곳은 음식을 먹는 곳이 아닌 사진을 찍는 곳이라서 오래 앉아 있으면 뒤통수가 간지러운 자리 입니다.

반응형

더로열푸드앤드링크 고물 소품들

소품 하나 하나도 어디서 주워 온 듯한 고물 컨셉 입니다. 

더로열푸드앤드링크와 남산타워

곧 쓰러질 듯한 낡은 더로열 뒤로 남산 타워가 보입니다. 

더로열푸드앤드링크에서 바라본 용산뷰

3층에서 내려다본 2층 옥상과 해방촌과 멀리 용산 일대가 뻥~하고 한눈에 보입니다. 

브런치카페 답게 맛깔스러운 음식들이 있고, 이곳을 찾는 손님들 대부분이 여성들 입니다. 

더위를 확 날려주는 시원한 커피 한모금과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뷰가 무릉도원이 별건가 싶습니다. 

더로열푸드드링크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저녁8시까지 주말은 10시부터 저녁9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