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축제, 멜버른 푸드&와인 페스티벌

반응형
반응형

호주 축제, 멜버른 푸드 & 와인 페스티벌 

2016년 3월4일부터 3월13일까지, 세계의 미식가들 다 모여라! 

 

전세계 미식가들의 축제인 멜버른 '푸드 와인 페스티벌 3 4일부터 3 13일까지 호주 멜버른에서 열립니다. 

올해는 '장소의 감각’(Sense of Place)이라는 테마로, 음식은 재료와 레시피, 요리사에 의해 달리질 아니라 음식을 먹는 장소에 따라서도 맛이 좌우될 있죠. 그래서 올해의 이벤트는 다양한 장소와 분위기에서 음식을 맛보는 것이 주제라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축제 기간이 포뮬라 F1 자동차 경주대회와 겹쳐져 많은 방문객들이 멜버른을 찾을 예정인데요음식에 대해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함께 축제를 즐길  있도록 준비했다고 합니다. 

 

사우스뱅크에 위치한 퀸스브릿지 스퀘어 광장에서는 ‘어반다이어리’ 행사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치즈와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장인들이 모여 가장 자신 있는 유제품을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이벤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강변에서 경치를 즐기며 와인을 맛보는 ‘시티셀러’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와인애호가들의 심장소리가 들리는것 같네요.

반응형

 

 

 

멜버른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세계에서 가장  점심 (The World’s Longest Lunch)’인데요,  이벤트는 이탈리아의 화가 티에폴로 그림의 ‘클레오파트라 연회에서 고안된 르네상스 스타일의 연회로멜버른을 비롯한 빅토리아 전역에 적게는 백명에서 많게는 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함께 앉아서 식사를 즐길  있는  테이블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요리 마스터 클래스와 유익한 워크샵까지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를 알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또한 멜버른 시내의 유명한 맛집을 3-4군데 돌면서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요리만 맛보는 ‘크롤앤바이트’ 프로그램도 인기인데요, 티켓은 멜버른 '와인  푸드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미리 구매해야 합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