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여행_헤난리조트

반응형
반응형

가성비 최고의 필리핀 보홀 헤난리조트

필리핀 보홀에서도 고급리조트들이 많은 팡라오, 얼마전 부터 한국관광객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보홀의 팡라오섬에는 중국 4대항공사인 하이난항공을 소유한 하이난그룹의 '헤난리조트'가 규모면에서나 위치면에서나 또는 가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보홀의 팡라오에 있는 대부분의 리조트들과 마찬가지로 헤난리조트도 알로나 비치에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 워터파크를 방불케 하는 3개의 야외 풀과 투숙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해변과 연결되어 굳이 리조트 밖을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팡라오의 가장 번화가도 헤난리조트 부근에 있어서 필리핀의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헤난리조트는 객실수가 400개로 규모면에서도 가장 큰 리조트 입니다. 그리고 평점 5점 만점에 4.4로 숙박객들이 매우 만족하는 리조트 이기도 합니다. 팡라오의 해변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어 부근에 알로나 비치 및 다나오 비치 등이 있고 돌호 비치 및 모모 비치 또한 10km 이내에 있습니다.

반응형

알로나비치와 맞 닿아 있는 헤난리조트,그리고 코코넛나무

저녁이면 야외식당에서 라이브가 펼쳐집니다.

알로나비치를 끼고 있는 HENAN 헤이난리조트

헤이난리조트의 주말 저녁뷔페는 750페소, 한국돈으로 1만7천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보홀은 보라카이나 잘 알려진 다른 관광지에 비해 아직은 물가가 싼 편입니다.

한국관광객들이 많아서 인지 초밥에 스씨까지…한국뷔페에 온 것 같습니다. 

필리핀 산미구엘 레드호스, 소맥을 먹는것 같은 맛입니다. 

요즘같은 비수기에는 35제곱의 객실은 15만원 정도로 필리핀 보홀에서 가성비가 최고의 리조트 입니다. 그래서 가성비를 좋아하는 헤난리조트의 전체 투숙객 70%가 한국관광객들이라고 합니다. 

필리핀 보홀은 아직 관광지로 개발이 되지 않아서 물가도 싼 편이고 특히 한국인이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는 2017년 12월에 보홀국제공항이 완공된다고 하는데요, 아마 그 때 쯤이면 보홀도 많이 달라져 있을것 같네요.  

함께보면 좋은글

필리핀 보홀여행_알로나비치

필리핀 절벽다이빙

보홀 리조트 추천 _보홀 비치클럽 리조트

필리핀 보홀 여행_초콜렛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