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추천 맛집, 코코넛 피시카페

반응형
반응형

하와이 오하우 이웃섬 마우이 맛집인 코코넛 피시 카페입니다. 코코넛 피시 카페는 키헤이에 두 군데가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와일레아 리조트 단지에서 가까운 카마올 쇼핑센터가 있는 곳으로 방문했습니다. 가이드가 추천한 식당인데 마우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더군요. 

 

코코넛 피쉬 카페(Coconut's Fish Cafe)는 해산물 요리집인데 타코와 피시 앤 칩스 같은 메뉴가 유명합니다. 맛도 좋으면서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는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숙소로 투 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카페 이름 그대로 하와이 생선인 마히마히, 오노, 아히 같은 생선이 맛있는 식당입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위치는 마우이 와일레아 리조트 단지 부근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코코넛 쉬림프와 마히마히 플레이트, 피쉬타코가 이곳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녁시간 방문했는데 이미 줄이 길게 서 있습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메뉴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메

튀김은 12불, 샐러드는 8~18불, 타코는 16불 정도, 그릴요리는 15~16불, 피시엔 칩스는 16.99불, 파스타 25불, 드링크는 3불 내외로 하와이 물가 감안하면 비싸지는 않습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2013년 Zagat 음식부분에서 Extraordinary to Perfection이라는 최고 등급인 27등급을 받았고, Travel +Leisure잡지에서 '현지인 음식 추천 100곳에 올랐고, CNN에도 TOP10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번호표를 받으면 테이블로 음식을 갖다 주는데 서비스 팁은 별도로 주지 않아도 됩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미국 스러운 식당 분위기에 내부 공간도 넓고 밖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한국사람은 아무도 없고요...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하와이 전통음식인 아히 포케(Ahi Poke)입니다. 참치회에 간장소스와 굴소스로 양념한 하와이 대표 음식이기도 합니다. 하와이 여행 중에 여러 번 먹어 봤지만 먹을 때마다 맛있는 음식입니다. 12.99달러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깔라마리, 바싹하다 못해 조금 딱딱하기까지한 오징어 튀김 11.99달러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이곳에서 가장 시그니처한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입니다. 바싹하고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새우향이 기막힘  11.99불

 

마우이 코코넛 피쉬 카페

피쉬타코, 치킨타코, 스테이크 타코, 베지타코 메뉴 중에 스테이크 타코로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 위에 토마토와 살사, 양상추에 망고까지 올라가 단짠단짠의 기막힌 조합이 맛있습니다. 

 

마우이 코코넛 피시카페 새우튀김

코코넛쉬림프, 깔라마리, 타코, 포케, 하와이 스러운 저녁을 정말 게눈 감추듯 먹습니다. 

 

사실 마우이에서 식사는 대부분 리조트에서 먹어서 딱히 기억나는 게 없었는데, 코코넛 피시카페는 가끔 생각나곤 합니다. 마우이 여행 가신다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마우이 여행 포스팅

 

 

하와이 맛집, 치즈버거 인 파라다이스

하와이 3대 버거 맛집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먹을까 말까 한 햄버거, 저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음식입니다. 그런데 지난 하와이 여행에서 먹어 봤던 햄버거가 갑자기 떠 올라서 포스팅을 올려

simsim.tistory.com

 

 

하와이 마우이섬 여행, 호놀루아 베이(HONOLUA BAY)

하와이 오하우 이웃섬인 마우이 여행에서 우연히 아주 멋진 장소를 만났습니다. 호놀루아 베이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마우이 북서부 해안 라하이나에서 북쪽으로 약 20분입니다. 남자 상반신 모

simsim.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