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이 한눈에 , 양평 블룸비스타

반응형
반응형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힐링

몇 달전인가, 아시는 분이 "양평에 현대에서 운영하는 연수원이 있는데 정말 좋더라"면서  시간될 때 한번 가 보라며 추천을 해 주셨습니다. 얼마전 그 생각이 떠 올라 알아보려는데 이름이 좀 특이하기도 해서 찾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결국 '현대 연수원'으로 검색을 하니 양평 블룸비스타(The Bloomvista)라고 떡 하니 나옵니다.  

블룸비스타는 호텔과 연수가 결합된 시설로 현대종합연수원에서 운영하지만 일반인이나 기업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는 크고 작은 컨퍼런스 홀과 분임토의장이 있으며  스카이라운지 식당과 커피숍, 사우나 편의점, 휘트니스 클럽과 9홀 퍼팅장, 풋살경기장 및 산책로 까지있는 프리미엄 휴양 시설 이라고 합니다.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과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그랜드 디럭스 더블 팬트하우스 등등이 있고 이용 요금은 231,000원에서 3,300,000원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또봇, 콩순이, 시크릿쥬쥬 같은 캐릭터룸 전용 객실도 있어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날에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객실에서 내려다 본 남한강 조망

오른쪽 으로 용문산 정상이 보이고, 그 옆으로 한국의 마테호른(마테혼)이라 불리는 양평 백운봉도 조망 됩니다.

반응형

블룸비스타 예약

인기가 좋은 호텔이여서 황금 주말 예약이 쉽지는 않지만 미리 예약해 두시면 무난하게 일정을 잡을 수 있고요. 블룸비스타 홈페이지 http://www.bloomvista.co.kr/ 에서 예약을 하셔도 되고, 호텔컴바인이나,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을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우리는 운 좋게 2인 조식과 사우나 포함된 패밀리 트윈을 예약했습니다. 초과 인원은 현장에서 따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예약한 패밀리트윈 입니다. 더블침대와 싱글침대, 벽장속에 싱글침대까지 총 3개의 침대가 있는 객실입니다.  

12층에서 내려다 보는 남한강 뷰가 끝내줍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 후 받은 핸드메이드 쿠키 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쿠키 10개,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객식이며 복도 로비 곳곳에 설치미술품들과 그림들이 전시되고 있어서 겔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먼저 일어난 꼬마가 창가 테이블에 앉아 그림을 쓱싹 쓱싹 그리고 있네요.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남한강을 내려다 보며 먹는 조식도 럭셔리하고 맛있습니다.  멋진 경치와 편안한 숙소에서 지낸 1박2일 이었습니다.  아마 서울 근교에서는 이만한 가격에 이렇게 시설이 좋고 조망이 좋은 호텔이 또 있을까 합니다.  

블룸비스타 시설보기

블룸비스타는 크게 A,B,C,D동으로 나눠져 있는데 왼쪽의 낮은 A동은 컨퍼런스홀과 강의장 등이 있고 가운데 B동은 스카이라운지와 객실, 커피숍, 사우나, 편의점, 휘트니스 클럽이 있으며, 오른쪽 C동에는 객실과 프론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이지 않는 D동에는 그랜드 볼륨과 골프퍼팅장 옥상휴게공간 등이 있습니다. 사진은 블룸비스타 홈페이지에서 캡쳐했습니다.

앗, 그리고 블룸비스타 주변 맛집 중에 숙박객에 한에 할인혜택도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한 장어집에 갔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5% 할인 받을 수 있었더라고요. 그리고 블룸비스타 숙박 후에는 1시간 거리에 있는 두물머리와 서종면 문호리 리버마켓(세째주 주말)까지 둘러 보면 더할나위 없는 여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