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을 놓고 보는 선셋과 바베큐

반응형
반응형

최고의 가족여행지, 괌 그리고 아이들의 천국 PIC

괌 PIC에서의 4박5일은 정말 쏜살같이 지나가 버립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황홀한 낙조를 보며 먹는 바베큐가 아닐까 합니다. 저희는 PIC에 체크인하고 골드카드를 받자 마자 프런트 옆 컨시어지로 갔습니다. PIC에서는 몇몇 식당을 제외하고는 예약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나 '선셋바베큐'는 예약하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디너쇼는 일정중에 예약이 모두 차 있어서 예약 자체가 안됩니다. 하지만 선셋 바베큐는 취소된 팀이 있어서 마지막날 가까스로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4박5일 일정중 마지막날 저녁, 드디어 선셋바베큐장으로 갑니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골드카드가 있으면 성인 1인당 18불, 어린이 10불의 추가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와 음료값이 비싼덕분에 텀블러에 약간의 알콜을 준비해 갔습니다.

반응형

선셋 바베큐는 부페식 바베큐로 운영됩니다. 메뉴는 LA갈비, 돼지갈비, 삼겹살, 닭고기, 갑오징어, 새우, 꽁치, 햄 등이 있고 각종 샐러드와 한국사람이 많은 덕에 김치와 쌈채, 마늘에 고추, 쌈장, 고추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 두 세 종류랑 베이커리가 있고요. 

선셋바베큐장은 PIC의 해변과 맞닿은 곳에 있습니다. 야외이기 때문에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있을때는 춥지도 덥지도 바람도 불지 않는 금상첨화의 날씨였습니다. 그리고 우려했던 모기와 날파리 나방같은건 한마리도 못 봤습니다.  

괌에서의 4박5일 중 마지막날 밤이어서 그런지 바다로 떨어지는 선셋은 더 없이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함께 한 가족들이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PIC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이 썬셋바베큐, 괌여행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것이 돌핀크루즈 였습니다.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보며 먹는 바베큐에 이국적인 풍경까지 더해져 잊지 못하는 기억으로 남습니다. 

괌 PIC 선셋과 바베큐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