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당원수 및 후원계좌

반응형
반응형

조국혁신당 당원수 15만 돌파, 조국혁신당 지지율 및 후원계좌

조국혁신당이 창당 4주 만에 당원 15만 명을 가뿐히 넘기고 비례대표 정당 지지율에서도 국민의 미래 30.2%에 이어 29.5%로 집계되면서 22대 총선에서 돌풍을 몰고 오고 있습니다. 당초 목표 10만 명의 당원과 10명의 원내의석을 훌쩍 넘기고 비례대표 15석 까지도 전망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됐습니다. 
 

조국혁신당 당원가입 및 당비납부

조국혁신당은 가입당원들을 대상으로 당비납부 계좌를 오픈했는데요, 당비는 월 5,000원, 10,000원, 20,000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납부하기를 클릭하면 매월 10일/15일/25일 CMS로 자동이체가 됩니다.  

 

조국혁신당 당비 납부
사진을 클릭하시면 조국혁신당 당비 납부하기로 연결됩니다.

 

민주당원 조국혁신당 후원 하기

당원이 15만을 훌쩍 넘어섰고 20명의 비례대표 후보순위도 정해졌습니다. 이에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과 함께 중앙당 후원회비 계좌가 열려, 열성적인 당원들의 후원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민주당 권리당원으로 조국혁신당 당원가입을 할 수 없었던 사람들도 "비록 표를 줄 수는 없지만 조국혁신당의 행보를 응원 한다 " 며 펀드 가입과 중앙당 후원계좌를 통해 조국혁신당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선거에는 돈이 많이 필요하니까요. 
 

조국혁신당 중앙당 후원계좌

 

조국혁신당 파란 불꽃 펀드 흥행 돌풍

지난 3월 26일 조국혁신당이 모금한 파란 불꽃펀드가 목표액 50억을 8분 만에 달성하고 18분 만에 100억, 54분 만에 200억이라는 목표액의 4배를 달성하며 조기 마감됐습니다. 조국혁신당의 지지력이 22대 총선에서 돌풍을 몰고 오고 있습니다. 

 

3년은 너무 길다, 검찰독재 조기종식! 정권심판론

조국혁신당 22대 총선 10대 정책

 
검찰개혁완수, 개헌으로 '사회권선진국'7 공화국의 비전 제시,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근본적 에너지정책 체계 전환, 담대한 저출생 대책, 성평등·돌봄 정책 추진, 교육혁신을 통해 '계층이동사다리'복원, 과학자의 주도적인 예산편성 참여로 과학기술정책 개혁, 국가균형발전, 지속가능한 성장과 민생경제 회복, 기획재정부 개혁으로 민주적 예산편성과 집행, 평화·공존의 남북관계 확립
 
4월 10일 제22개 국회의원 선거까지 앞으로 10일, 조국 혁신당의 파란 불꽃이 얼마나 뜨겁게 타오르는지 역사의 현장에서 두 눈으로 똑똑히 지켜봅시다. 흥하라 '조국혁신당'.

조국혁신당조국혁신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