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신당 당원 가입 방법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조국혁신당 당원 가입 방법

느그들 쫄았제? 쫄리나?

 

조국신당이 연일 가파른 상승세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검찰독재 종식, 민생경제회복, 기본적인 삶이 보장되는 진정한 복지국가로의 기치를 내세우며 선명한 반윤, 정권심판론으로 조국현신당은 비례대표 지지율이 30%가 넘는 신기록을 경신하면서 야권 전체의 지지율까지 견인해 나가는 형국입니다. 

 

조국혁신당은 10만 명의 당원과 10명의 의석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미 창당 11일 만에 당원 수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계속해서 가파른 당원 가입과 후원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조국을 위한 시민행동의 첫 번째 행동으로 조국혁신당 홈페이지에서 당원으로 가입하기입니다. 조국혁신당 입당에 따른 비용은 없으며, 자발적인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당법에 의해 이미 다른 정당의 당적이 있는 사람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민주당원인 경우는 투표에서 정당 지지를 해 주시면 됩니다. 

 

10만 원 이하의 후원은 전액 세액공제되며 초과분 소득공제 가능 하며 1인당 연간 500만 원까지 후원할 수 있습니다. 법인, 단체, 대한민국 국민 이외는 후원 불가입니다. 

조국혁신당

 

조국신당의 홈페이지 접속 하면 메인 화면 상단에 '입당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시작으로 당원가입절차가 시작되는데 채 5분도 걸리지 않으며 간단합니다. 

 

조국혁신당 당원가입 방법

 

조국혁신당 당원 가입 방법

 

조국혁신당 당원 가입하기 첫 번째 '입당신청'

입당 안내문 확인 후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체크한 후, 입당 신청을 누릅니다. 

조국혁신당

 

두 번째, 동의하고 서명하기 체크박스에 클릭하고 아래 노란 동의하고 서명하기 클릭!

 

 

세 번째, 이름, 전화번호 입력한 뒤, 입력 완료 버튼 클릭

 

 

네 번째, 정보 입력 안내 박스가 나오면 아래 네, 입력했어요 노란 박스 클릭

 

 

조국혁신당 입당 원서

 

다섯 번째, 조국혁신당 당원 기입원서 양식이 뜨면 아래 노란색의 서명시작하기 버튼 클릭 한 뒤,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 직업 주소 날짜 서명 날인을 입력합니다. 서명은 마우스로 그림 그리듯 이름을 써넣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핸드폰 본인 인증을 끝으로 모든 당원 가입절차가 완료됩니다. 

 

백두산 천지 보다 더 진한 파란, 독도 앞바다 보다 더 깊은 파란 조국혁신당에 동참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의 일원이 되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