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역 호텔 아이엠 숙박기

반응형
반응형

순천역 호텔 아이엠 iam 숙박기

순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아이엠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깔끔한 건물의 2성급 호텔인데 비즈니스 호텔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블룸, 트윈룸, 온돌방이 있고 부대 시설로는 휴게공간과 펍/레스토랑, 옥상정원이 있습니다. 옥상정원은 주말 사전 예약제 1인 2만원으로 무한리필 바베큐 파티를 한다고 하니. 고기 좋아하시는 분은 고고~

무엇보다 순천역에서 가깝고 순천만국가정원에서 2.2km 거리에 있어 기차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wi-fi 가 빵빵하게 터지고 냉장고, 드라이어기, 전기포트, 금고, 티비에 트롬 스타일러 까지 있더군요. 처음에는 에어컨인가 하다가 뭔가 이상해서 보니 요즘 핫 한 스타일러더군요. 옷걸이에 옷을 걸고 작동시키면 스팀도 나오고 옷도 털어주고 건조까지 해줍니다. 정장바지는 주름까지 잡아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속옷을 세탁해서 넣어 놨는데 다음날 아침에 뽀송뽀송 말라 있더군요. 신발까지 건조된다고 하니 하나 장만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갈끔한 외관의 아이엠 호텔, 앞쪽이 서비스동, 뒷쪽이 숙박동 입니다.

화장실은 지은지 1년 정도 밖에 안되서 깨끗합니다. 어메니티는 스킨 로션 빼고 다 있습니다. 체크인 하면 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맥주 한잔 쿠폰도 서비스로 나오니 맥주도 마시고 보드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3천원으로 굉장히 싸지만 빵과 쥬스, 우유 콘프레이크가 전부 입니다. 아침은 가볍게 먹는게 좋긴 하죠.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면 주변에 식당이 많으니 맛집 찾아 가셔도 되고요.

반응형

옥상정원입니다. 가을밤은 좀 쌀쌀해서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펍/레스토랑 입니다. 체크인 하면 무료 맥주1잔 이용권을 주는데 이곳에서 맥주를 마시면 되고요. 다트와 보드게임같은 놀이도 있습니다.

깔끔 깨끗한 더블룸 입니다.

티비와 스타일러, 냉장고, 금고, 있을건 다 있습니다.

깅꼬도 있고요.

떡 본김에 제사지낸다고, 스타일러 본 김에 속옷도 빨고 자켓도 넣어 봅니다.

바지 칼주름 관리기가 있는데, 저는 노가다 복장이어서 패스 합니다.

보기 드물게 깨끗하게 관리된 화장실 입니다. 

샴푸,샤워젤,컨디셔너, 치약도 있습니다.

아침 조식은 어메리칸 스타일로 모닝빵에 식빵, 플레이크와 우유, 오렌지 쥬스가 나옵니다.  

오늘 아침 입니다. 이정도만 먹어도 든든하죠.

호텔 주차장에는 전기충전기까지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호텔앞과 건너 공터까지 여유있을 정도 입니다.

착한 가격에 깔끔하고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까지 그리고 순천역에서 가까워 , 교통편도 편리합니다. 다음 순천 여행에도 또 와야 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