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메뉴 추천

반응형
반응형

고양 스타필 쉑쉑버거 메뉴 추천

볼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고 또 없는게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큰 쇼핑몰로 가득찬 고양 스타필드, 오늘은 순전히 쉑쉑버거를 먹기 위해 고양 스타 필드를 찾았습니다.

저는 이번이 두번째 쉑쉑버거 방문인데, 처음 쉑쉑버거에 갔을때 일행에게 쉑쉑버거 메뉴 추천을 해 달라고 했더니 두 말없이 쉑쉑버거 대표메뉴인 '쉑쉑버거'를 먹으라고 합니다. 

메뉴판을 처음 보면 종류도 많고 뭐가 뭔지 몰라 어지럽습니다. 여러가지 햄버거에 싱글패티와 더블패티가 있과 베이컨과 소스를 추가 할 수도 있으며 감자튀김과 음료도 가지각색입니다.

일행이 추천한 쉑쉑버거 대표메뉴인 '쉑쉑버거'는 쫄깃한 식감을 위해의 포테이토번(감자빵) 안에 무항생제 비프 통살로 만든 비프 패티에 토마토,양상추,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랍니다. 첫 맛은 좀 짜다 싶었는데 부드럽고 쫄깃한 감자빵과 느끼한 치즈가 아삭아삭한 채소와 너무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쉑쉑버거는 고양 스타필드 1층 고메스트리트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말에는 기본 30분은 줄 서야 한다더니 오늘은 거의 줄 서지 않고 여유있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쉑쉑버거 추천 메뉴

반응형

 

햄버거

쉐이크쉑버거 (쉑쉑버거)의 메뉴는 크게 햄버거와, 핫도그, 감자튀김, 쉐이크, 음료로 나뉩니다. 

쉑쉑버거의 대표메뉴인 쉑쉑버거는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는 최상급 소고기인 '앵거스 비프' 통살을 다져 만든 패티와 쫄깃한 식감의 포테이토 번에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 버거 입니다.

스모커쉑 버거는 사과나무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과, 체리 페퍼 비프패티와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입니다.

그리고 채식주의자를 위한 햄버거인 (머)쉬룸버거는 몬스터 치즈와 체다 치즈로 속을 채우고 양송이버섯의 일종인 포토벨로 버섯 패티를 바삭 튀겨서 양상추, 토마토, 쉑소스를 올린 베지테리언버거 입니다.

그리고 포토벨로 버섯패티,비프패티와 함께 토마토,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인 쉑스테이크와 포테이토 번과 비프패티,치즈가 토핑된 치즈버거와 포테이토 번과 비프패티를 기본으로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피클, 양파 토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햄버거인 기본 햄버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햄버거는 싱글패티와 더블패티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고 베이컨과 쉑소스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 버거인 치킨버거 도 빼 놓을수 없습니다. 무항생제 닭가슴 통살을 저온조리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인데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한 크리스피와 적당한 간의 허브와 버터밀크로 만든 마요 소스를 가미해 풍미도 높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버거가 가장 좋았습니다.

핫도그

참나무훈연 소시지와 포테이토 번(감자빵)을 사용한 핫 도그는 쉑 랠리쉬 토핑과 다진양파, 오이, 피클, 토마토, 페퍼, 셀러리 솔트에 머스터드 토핑을 올린 시카고식 핫도그인 (Shack-cago Dog)쉑카고 도그 단순히 비프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 두 종류가 있습니다.

감자튀김

바삭한 감자 튀김과 그 위에 치즈를 토핑한 치즈 프라이 두 종류가 있습니다.

 

쉐이크,음료,알콜

바닐라, 초콜렛, 솔티드 카라멜, 블랙&화이트 스트로베리, 피넛버터, 커피 쉐이크와 이 달의 쉑이크인 'Shake of the Month', 그리고 무알콜 탄산음료인 루트 비어와 퍼플 카우, 크림시클 등이 있습니다.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아이스티, 탄산음료 핫티 등이 있고 이 외에도 맥주와 와인에 멍뭉이 비스켓까지 판매합니다.

벽쪽으로 배치된 1인용 바테이블

매장 안쪽의 넓은 공간이 거의 꽉 찼습니다.

자리가 나지 않아 오분 정도 기다린 후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창쪽의 공간은 난방이 약해 조금 춥습니다.

주문후 10분 정도 기다리면 진동이 울립니다.

햄버거 세개,감자

치킨버거, 쉑쉑버거, 스모커쉑 버거와 감자튀김,레몬에이드

바삭한 포테이토

2017년 신메뉴 치킨버거

쫄깃하고 부드러운 통가슴살이 완전 대박 입니다.

쉐이크쉑의 대표메뉴인 쉑쉑버거 입니다. 감자빵으로 만든 쫄깃한 빵에 육향가득한 비프 패티와 강한 치즈향과 토마토,양상추가 잘 어울리는 버거 입니다.

사과나무로 훈연한 베이컨과 비프 패티가 들어간 스모키 버거

스모커쉑 버거는 실패~ 좀 짠듯하며 채소가 하나도 없어 육식주의자들이나 좋아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산은 필수 

쉐이크쉑버거인지 쉑쉑버거인지 맛있게 먹고 고양 스타필드 슬쩍 둘러 보고 나옵니다. 세상의 모든 브랜드는 여기 다 모인것 같아서 블랙홀 속에 들어온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